Q. 하나의 기기에서 학습권을 구매하면 다른 기기에서도 학습권을 이용 가능한가요.

A. 같은 안드로이드 혹은 애플 기기끼리는 학습권 공유가 가능합니다. 단, 스토어에 로그인 할 때 기존에 학습권을 구매했던 계정으로 동일하게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Q. 수강권 결제 후 다음 랜드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A. 앱을 종료했다가 다시 한번 실행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넘어가지 않는다면 help@mons.kr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몬스터스쿨'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Q. 수강권 환불에 관하여 궁금합니다.

 

A.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경우, 환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Play 반품 및 환불을 참조하세요.

A. 앱 스토어의 경우, 결제 및 환불이 몬스터스쿨(개발사)이 아닌 애플(판매사)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환불 신청 또한 애플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혹은 너무 늦게 환불 신청을 하는 경우 환불이 거절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애플 고객센터(1544-2662)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색깔셈 앱에 치명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구매 시간 기준 7일 이내로 몬스터스쿨로 문의를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의 취소 혹은 환불 요청은 거절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앱을 재설치 혹은 새로운 기기로 사용하여 구매 복원을 하고 싶습니다.

A. 수강권을 구매하신 후 앱을 재설치하거나 새로운 기기로 바꾸셨다면 구매하신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셔야 계속해서 색깔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운영체제의 기기로 바꾸신 경우(안드로이드폰 <->

아이폰)에는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앱이 느립니다. / 앱이 계속해서 종료됩니다.

A. 앱이 느리거나 계속해서 종료되는 경우 실행되고 있는 앱들을 모두 종료하고 색깔셈 앱을 다시 실행해주세요.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