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하나의 기기에서 학습권을 구매하면 다른 기기에서도 학습권을 이용 가능한가요.

A. 같은 안드로이드 혹은 애플 기기끼리는 학습권 공유가 가능합니다. 단, 스토어에 로그인 할 때 기존에 학습권을 구매했던 계정으로 동일하게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Q. 수강권 결제 후 다음 랜드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A. 앱을 종료했다가 다시 한번 실행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넘어가지 않는다면 help@mons.kr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몬스터스쿨'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Q. 수강권 환불에 관하여 궁금합니다.

 

A.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경우, 환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Play 반품 및 환불을 참조하세요.

A. 앱 스토어의 경우, 결제 및 환불이 몬스터스쿨(개발사)이 아닌 애플(판매사)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환불 신청 또한 애플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혹은 너무 늦게 환불 신청을 하는 경우 환불이 거절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애플 고객센터(1544-2662)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색깔셈 앱에 치명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구매 시간 기준 7일 이내로 몬스터스쿨로 문의를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의 취소 혹은 환불 요청은 거절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앱을 재설치 혹은 새로운 기기로 사용하여 구매 복원을 하고 싶습니다.

A. 수강권을 구매하신 후 앱을 재설치하거나 새로운 기기로 바꾸셨다면 구매하신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셔야 계속해서 색깔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운영체제의 기기로 바꾸신 경우(안드로이드폰 <->

아이폰)에는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앱이 느립니다. / 앱이 계속해서 종료됩니다.

A. 앱이 느리거나 계속해서 종료되는 경우 실행되고 있는 앱들을 모두 종료하고 색깔셈 앱을 다시 실행해주세요.